정준하 정형돈 잘어울린다.

정준핳ㅎㄹ라ㅏㅎ핳하하하핰ㅋㅋㅋㅋ


정준하 너무 위화감 없는데...?ㅋㅋㅋㅋ너무자연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저중에 제일 멋있고 잘생겨보인다ㅋㅋㅋㅋ


잊고있었는데 쩌리짱 쩌바타 ㅋ


원주민 비하 같은데... 타국에서 배고파가며 겨우 살아가는 원주민들이 많은데.. 그걸 소재로해서 웃음을 자아내려한다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. 아프리카의 눈물, 아마존의 눈물 만 봐도 완전 슬프던데.


이런 걸 원했다구~~~


6-프레데터


무인도 특집 생각나네ㅋㅋ 아이스크림 먹을려고 땅파던 엄청 웃겼는데


역시 투표때만 시청률높았고 이건 진짜 ♡노잼일듯


순간 정형돈 서경석인줄ㅋㅋㅋㅋ


무한도전은 역시 리얼리티 맛으로 보는거다ㅋ


느낌이 소문난 7공주, 언니의 유혹 같은 그런 편 될거 같다... 그때 평 안좋았는데...


이와중에 유느님 비율......


아놔~ 배고픈 특집이라는 말이 왜케 웃기지~?ㅋㅋㅋㅋㅋ


다음 컨셉은 북한 체험 했으면 좋겠다


이런게 옛날 무도 냄새가 난다고 해야되나


무도좋아하는 시청자들이 주변에서 도와줘 그다지 어렵게 지내지는 않을듯싶다.. 지나가는 팬이 차 태워주고, 식당하는 팬이 식사주고....하면 하루 어렵지 않게 금방갈듯..^^